[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SK건설은 지난 27일 오픈한 '송도SK뷰센트럴' 견본주택에 지난 주말 3일간 2만9000여명의 관람객이 다녀갔다고 30일 밝혔다. 이 단지는 다음달 1일 1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입주 예정시기는 2020년 10월이다.
지난 주말 견본주택 방문객이 올린 이유에 대해 SK건설은 교통∙교육∙생활∙업무 등 최고의 주거여건을 갖추고 있는데다 차별화된 설계라고 분석했다. 신세계복합몰·롯데몰·이랜드몰 등 3개의 대형 복합쇼핑몰 입점이 예정돼 있어 많은 관람객들이 관심을 가졌다.
김희욱 송도 SK뷰 센트럴 분양소장은 "송도국제도시에서의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송도 SK뷰 센트럴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우수한 평면구조 및 SKT 스마트홈, 자연친화적 조경 설계를 적용해 차별화된 단지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송도국제도시 중심인 4공구 M-1블록에 들어서는 송도SK뷰센트럴은 아파트와 오피스텔로 구성된 주상복합단지다. 지하 2층~지상 36층, 4개동(오피스텔 별도동), 총 479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아파트는 299가구, 오피스텔은 180실로 조성된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