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대상은 ‘엔자임 차가버섯환’ 120환, 30환, 20환, 10환 제품이다. 120환 제품은 특히 소량 제품에 비해 차가버섯 환당 단위가격이 최대 43% 저렴한 점이 특징이다.
엔자임 차가버섯환은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발효한 다음 쌀의 영양이 몰려있는 발효 미강, 20종의 식물∙곡물 발효액, 파인애플에서 추출한 단백분해효소 ‘브로멜라인’, 강황의 주성분 ‘커큐민’, 자연에서 얻은 비타민 열매 ‘금앵자 추출분말’ 등을 배합해 만든 대환 제품이다.
김동명차가버섯은 차가버섯의 항산화활성 및 총페놀 화합물 함량이 증진된 발효공법으로 특허를 획득하고 이를 차가버섯 제품에 적용해오고 있다.
엔자임 차가버섯환은 이러한 발효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으로 차가버섯의 영양과 흡수가 더욱 개선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1환당 약 2g의 발효차가버섯 추출분말이 함유되어 고단위로 차가버섯을 섭취하려는 경우에 알맞은 제품이다. 대환 크기는 지름 2cm 내외로 작은 청병에 담겨있어 휴대하기도 간편하다.
섭취방법은 하루 1~2회, 1회 1환씩 꼭꼭 씹어서 삼키면 된다. 냉장고에 넣지 않고 서늘하고 건조한 실온에 보관하면 된다.
김동명차가버섯 관계자는 “엔자임 차가버섯환은 제품 원료 외 일체의 부형제를 첨가하지 않아 안전하고 섭취와 휴대가 간편해 어르신이나 활동량이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발효차가버섯 100% 제품인 과립타입 ‘김동명 발효차가버섯’은 이 행사와 별개로 1+1(50%) 할인 행사가 진행중이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