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 투비 슬로우’는 ‘대회’ 성격이 짙은 여타 스포츠 브랜드의 러닝 행사와 달리 함께 즐기면서 노는 ‘축제’의 성격으로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한강공원 러닝과 홍대 도심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게임 액티비티 그리고 트렌디한 홍대 레스토랑 식사 및 애프터 파티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참가자 각각 2명 이상이 모여 참여하는 팀 단위 러닝 이벤트이다. 참가자들은 오전 10시 30분 서울 한강공원 난지지구 거울분수 앞에 모여 트레이너와의 준비 운동으로 행사 일정을 시작하게 된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거울분수부터 합정까지 한강공원을 따라 함께 달린 후 홍대 일대 지정된 십여 곳의 레스토랑 중에서 ‘내 마음에 드는 식사’를 선택하여 진행하고, ‘히든 스팟을 찾아라’, ‘슬로우 러너들을 찾아라’, ‘슬렁슬렁한 삼종 경기’, ‘최고는 최고가 알아보는 법’ 등에 참여하게 된다.
손광익 LF 질스튜어트스포츠 사업부장 상무는 “홍대 프리런 이벤트를 통해 많은 젊은층 고객들이 ‘스스로의 페이스대로 운동하며 인생을 즐기자’는 질스튜어트스포츠의 브랜드 철학을 공감하고 화창한 봄날 친구, 연인과 함께 오래 기억에 남을만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