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로비 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는 ‘프로즌 스위트’ 프로모션을 오는 19일부터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국내산 팥과 연유를 얹은 ‘밀크 빙수’, 고소한 맛의 ‘콩가루 빙수’,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얹은 ‘애플망고 빙수’, 상큼함을 담은 ‘오미자 빙수’ 외에도 올해에는 벌집과 홍삼이 가미된 ‘보양 빙수’와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컵빙수’를 새롭게 선보인다. 모든 빙수는 눈꽃 빙수이며 컵빙수 1만 3000원, 밀크 빙수 3만원, 콩가루 빙수와 오미자 빙수 3만 5000원, 애플망고 빙수 4만원, 보양 빙수 4만 5000원이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로비 라운지·바가 여름을 맞아 ‘빙X빙(빙투빙)’프로모션을 진행하고 DIY스타일의 마이 빙수와 망고 빙수를 선보인다. ‘마이 빙수’는 생망고, 생블루베리, 메론, 용과, 파인애플, 수박 등 여름과 어울리는 과일을 비롯해 마카롱, 초콜릿 등 약 34종류의 다양한 토핑 중에서 4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연유와 국산 팥, 인절미는 기본으로 제공된다. 얼음은 우유, 녹차 그리고 망고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망고 빙수는 달콤한 망고의 맛과 향이 조화를 이룬다.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마이 빙수 2만 6000원, 망고 빙수 3만 3000원이다.
세종호텔, ‘쉐어 플래터’개념 캐주얼 디너 메뉴 출시
펜타즈 호텔, ‘얼리버드’패키지 출시
펜타즈 호텔이 서울 도심에서의 로맨틱한 하루를 120% 즐길 수 있는 ‘얼리버드 패키지’를 출시했다. 얼리버드 패키지를 통해 구매한 고객은 기존 보다 2시간 연장된 오후 2시 체크아웃이 가능해 더욱 여유롭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더불어 하우스 레드와인과 피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 어린이 침구 세트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패키지 운영기간은 6월 15일까지며, 주중 5개 객실만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용금액은 3인 기준인 슈페리어 스위트룸 25만 3000원, 2인 기준인 스위트룸은 22만 5000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펜타즈 호텔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