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관절전문 안산튼튼병원(병원장 홍원진)은 12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어깨동무봉사회와 함께 안산시 상록구 일동 주민센터에서 일동에 거주하시는 어르신 약 300명을 모시고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무료급식 봉사에는 안산튼튼병원 신경외과 홍원진 병원장을 비롯한 어깨동무봉사회 회원, 일동주민센터장, 안산자원봉사센터장 등이 함께했다.
이날은 말복을 맞아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히 보내실 수 있도록 닭백숙과 과일을 제공해 드리고 문화공연도 함께 진행되었다.
안산튼튼병원 신경외과 홍원진 병원장은 "무더운 여름을 보내시는 어르신들에게 무료급식 봉사를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배려와 관심이 필요한 곳에 희망과 기쁨을 나누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정훈 기자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