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국제불빛축제가 지난 7월30일부터 8월2일까지 포항 영일대해수욕장 및 형산강체육공원 일대에서 개최되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국제불빛축제에서는 불빛축제와 미용 퍼레이드, 바디페인팅, 패션쇼 등 다채로운 공연 및 부대행사가 마련되었다.
포항 시민의 연례행사로 자리매김한 불빛축제는 거리공연의 다양화와 불꽃연출 강화, 지역의 전통문화를 축제의 콘텐츠로 발굴하며 기존의 ‘보고 즐기는 축제에서, 직접 참여해 체험하고 즐기는 축제’로 거듭났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포항미용학원은 이번 포항국제불빛축제에 참여해 화려한 메이크업과 분장으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본격적인 불꽃쇼에 앞서 진행된 길거리 퍼레이드에서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포항미용학원이 1위에 선정되었다. 이 퍼레이드에서 포항미용학원은 완성도 높은 환타지 아트와 바디페인팅 작품,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또 '환타지 드레스 런웨이쇼'에는 포항미용학원 소속 약 40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타이틀에 걸맞은 과감한 환타지 아트와 바디페인팅으로 무대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이외에도 페이스페인팅, 좀비분장쇼 등을 진행해 여름밤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포항캠퍼스 김은희 원장은 "아름다운 빛의 축제로 매 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포항국제불빛축제에 함께 할 수 있어 좋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축제·행사 지원을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정훈 기자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