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은 얼굴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광대, 이마, 턱끝. 눈, 미간 등 얼굴의 조화와 비율을 감안해야 한다. 남자코성형의 경우 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인 코를 다루는 수술로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글로비성형외과 노봉일 원장은 “성형수술 방법이 많이 발전했다고 알려져 있지만 성형수술 중 재수술이 가장 많은 것은 코성형이다”며 “남자코성형의 경우 보형물과 수술방법, 디자인을 여자들과 다르게 남자답게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코성형이 진행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남자의 코는 미간에서부터 시작하여 코끝까지 직선으로 곧고 간결하게 뻗은 형태가 좋다. 대개 미간의 경우 이마와 콧대가 이루는 각도가 130도 정도가 되게 하고 코끝과 입술이 이루는 각도는 90도 정도를 이상적으로 본다.
글로비성형외과에서는 1:1관리제와 대표원장이 직접 집도하는 남성코성형을 진행하고 있다. 또 글로비성형외과에서는 재수술 없는 맞춤코성형을 위해 무조건 코를 높이는 것이 아니라 개개인에 알맞은 보형물과 수술방법으로 자연스럽게 자리잡기까지 만족스러운 결과 얻을 수 있도록 맞춤 보형물을 선택하고 있다.
그리고 보형물을 최소 사용함으로써 이물과 과잉반응을 최소화하며 부작용이 없는 수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본인 얼굴에 맞게 자연스러움과 세련미 연출 가능하도록 코성형 수술 재료로 실리콘, 써지폼, 자가조직 등 맞춤형 보형물을 사용하고 있다.
이정훈 기자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