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지주 자회사인 한국투자증권(대표이사
유상호닫기
유상호기사 모아보기)이 오늘부터 내달 28일까지 아이폰 주식거래서비스 출시를 기념, 주식매매수수료와 아이폰을 무료 지급하는 ‘새봄맞이 스마트(SMART) 나들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아이폰 주식거래 고객에게 주식거래수수료가 면제되고, 월 500만원 이상 주식거래시 아이폰 할부금이 지원된다. 또 아이폰 주식거래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아이폰용 터치펜과 커피음료 기프티쇼를 각각 증정한다.
한국투자증권 트위터(
)에 접속(follow)해 이벤트 내용을 전달(retweet)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매일 20명에게 던킨 기프티쇼를, 5명에게 사무실로 피자를 배달해주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식매매를 하려면 아이폰을 통해 애플 앱스토어에서 ‘이프랜드 스마트’(한국투자증권 검색) 다운받고,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공인인증서를 옮기면 된다.
이석로 한국투자증권 이비즈니스기획부 상무는 “4월 중순 아이폰 주식매매서비스에 이어 안드로이드폰 주식매매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 스마트폰 증권시장에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양질의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동호 기자 dhb@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