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22일 네이버에 따르면 샤넬 뷰티 브랜드스토어가 지난 19일 입점했다. 립스틱, 쿠션 등 메이크업 상품부터 향수, 스킨케어 라인과 시즌 컬렉션 한정판 상품까지 샤넬의 공식 뷰티 상품이 순차적으로 입점한다.
사용자가 샤넬 뷰티의 고유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경험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브랜드 공식 프리미엄 선물 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샤넬 통합 멤버십인 ‘샤넬코드’ 가입도 가능해 멤버십 혜택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한 모든 샤넬 상품은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적용된다.
네이버와 샤넬 뷰티는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럭셔리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네이버는 2020년부터 럭셔리 카테고리를 강화하며, 특히 럭셔리 뷰티 브랜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왔다. 그 결과 럭셔리 뷰티의 지난해 거래액은 전년 같은기간 보다 29% 성장했으며, 오픈 초기 대비 입점 브랜드 수도 약 5배 증가했다.
이번 샤넬 뷰티 입점에 이어 ‘하이엔드’를 통해 더욱 강화된 럭셔리 뷰티 라인업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조재희 네이버 트렌드패션사업팀 리더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는 안정적인 플랫폼 인프라와 AI 추천 기술, 데이터 분석 등이 가능하기 때문에, 빠르게 변화하는 AX 환경에서 새로운 기술 실험과 사용자 접점을 넓히려는 명품 브랜드와의 협업이 확대되고 있다” 며 “개편한 ‘하이엔드’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신뢰도 높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