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즈는 걸그룹 아이브(IVE) 멤버로서 국내외 Z세대를 중심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에잇세컨즈는 리즈와의 협업을 통해 20~30대 소비자 대상으로 브랜드 선호도를 제고하고 고객층을 넓혀가고자 한다. 올해 FW 시즌에 리즈와 함께 에잇세컨즈가 추구하는 다양한 트렌드와 스타일을 순차적으로 제안할 계획이다.
에잇세컨즈와 민주킴의 협업 상품은 장미가 피어나는 정원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민주킴 특유의 동화적 로맨스와 에잇세컨즈의 캐주얼 감성이 결합해 일상 속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룩으로 구성된다. 민주킴을 상징하는 십자수와 물결 모양의 주름, 비치는 소재가 주로 활용됐다. 주요 상품으로는 크롭 재킷과 벌룬 스커트, 꽃무늬 튤 드레스와 그래픽 티셔츠, 자수 카디건과 러플 셔츠 등이 있다.
에잇세컨즈의 리즈 콘텐츠와 민주킴 협업 상품은 주요 에잇세컨즈 매장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에잇세컨즈는 일부 매장(명동점, 명동역점, 홍대입구역점, 코엑스몰점, 롯데월드몰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과 SSF샵에서 민주킴 협업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리즈의 포토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측은 “Z세대가 선망하는 아이브(IVE) 리즈를 통해 에잇세컨즈의 올가을 주요 스타일링을 효과적으로 소개하고자 한다”면서 “특히 이번 민주킴 협업 상품은 리즈가 지닌 신비로운 이미지와 부합되면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