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로 7회를 맞은 N서울타워의 남산 와인페어는 남산 정상에서 서울 전경을 감상하며 세계 각국의 와인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로 자리 잡았다. 수백여 종의 와인 시음과 와인 장터뿐 아니라 라이브 공연 및 이벤트까지 마련됐으며, 와인 애호가는 물론 가족 나들이와 데이트, 친구들과의 모임 등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축제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행사장 한편에서는 와인 장터가 운영돼 400여 종의 와인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도심 속 휴식과 가을 낭만을 더해줄 재즈, 어쿠스틱 라이브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퀴즈 이벤트와 경품 추첨 행사를 통해 뮤지컬 <난타>, 전시 <빛의 시어터> 티켓, 남산 케이블카 이용권,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N서울타워 굿즈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와인페어 입장권에는 와인 시음권, 시음용 글라스, 푸드 교환권, N서울타워 전망대 50% 할인권이 포함돼 있다. 입장권은 와인페어 현장 또는 네이버 예매 등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사전 예매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N서울타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N서울타워의 남산 와인페어는 서울의 가을 풍경과 함께 와인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색다른 축제”라고 소개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