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씽 디오리진 히알루론 병풀 라인은 이마트 단독 상품으로 화장품의 본질적인 기능에 집중해 제품력은 향상시키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을 줄인 데일리 스킨케어 라인이다.
원씽 디오리진 히알루론 병풀 라인은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공급해 주는 ▲토너 ▲에멀전 ▲세럼 ▲아이크림 ▲링클패드 등 총 5가지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됐다. 전 제품을 각 495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원씽 디오리진 히알루론 병풀 토너는 피부에 수분과 영양감을 채워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주는 부스팅 토너이다. 물풀처럼 쫀득한 제형이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해 깊은 수분감을 준다.
원씽 디오리진 히알루론 병풀 에멀전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 건조함 없이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묽은 로션 형태의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원씽 디오리진 히알루론 병풀 세럼은 처지고 힘없는 피부에 수분과 영양감을 채워주는 탄력 세럼이다. 끈적임 없는 워터리 한 제형으로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촉촉함을 전해준다.
원씽 디오리진 히알루론 병풀 아이크림은 주름이 깊어진 부위에 탄력감을 더해주는 링클 케어 크림이다. 쫀쫀한 크림 타입의 제형이 피부에 밀착돼 탄탄한 피부를 완성시킨다.
원씽 브랜드 관계자는 “원씽 디오리진 히알루론 병풀 스킨케어 라인은 원료와 제형, 효능을 균형 있게 설계해 화장품의 본질적인 기능에 집중한 제품이다”며 “이번 이마트와의 협업으로 원씽의 기술력을 담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누구나 부담 없이 피부 관리에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