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고온다습해진 여름 날씨에도 최적의 퍼포먼스를 만들어낼 수 있는 서커 소재 ‘미드나이트 콜렉션’ 라인을 최근 출시하며 제품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미드나이트 콜렉션은 더운 날씨에도 탁월한 움직임을 표현하는데 주력한 라인으로, 서커 소재 특유의 질감으로 피부에 닿는 촉감이 청량하며 우수한 통기성으로 장시간 라운딩에도 쾌적함을 유지할수 있게 했다. 또한 쿨링 기능성 소재를 더해 보다 시원하게 라운딩이 가능하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낮 뿐 아니라 나이트 골프 시에도 빛날 수 있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담아냈다. 노르웨이 르포텐 지역 백야 골프 및 오로라에서 영감 받아 제작됐으며 티샷 시 그려지는 우주행성 이미지 표현에 주력했다. 기본 컬러로는 세련된 밤하늘이 떠오르는 나이트블루와 문라이트화이트를 사용했으며, 네온핑크와 네온그린 컬러를 포인트로 더해 에너지 넘치는 느낌을 표현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서커 소재를 사용한 자사 제품을 통해 여름에도 쾌적한 라운딩 되시길 바란다”며 “추후 기능성은 높이고 디자인은 차별화한 다양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확장해 나갈 예정이다”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