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의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폴 바셋’이 KT와 15일부터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매일유업 폴 바셋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의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폴 바셋’이 KT와 15일부터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폴 바셋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은 시그니처 메뉴인 룽고와 카페라떼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ID 당 2매까지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이날(1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다운로드된다. KT 멤버십 APP에서 ‘달달혜택’ 내 ‘달달초이스’에서 다운로드 후 결제 단계에서 제시하면 된다.
폴 바셋 측은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KT와 새롭게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폴 바셋 시그니처 메뉴인 룽고와 카페라떼를 프로모션 음료로 선정했다”라고 했다.
프로모션 자세한 내용은 KT 멤버십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