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키텍트는 아쿠라트리가 개발하고 하이브IM이 퍼블리싱하는 AAA급 신작이다. 그동안 리듬 게임, 액션, RPG 등을 선보인 하이브IM의 첫 대작 라인업이다.

현장에서 게임의 스토리와 퍼즐, 모험, 전투 콘텐츠 등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직접 플레이를 하기 위한 게임 팬들의 방문이 이어져 긴 대기줄이 형성됐다. 시연을 모두 마친 관람객에게 아키텍트 굿즈를 선물하고, 부스 곳곳에 위치한 이벤트에 참여 시에도 각종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 방문객은 “하이브IM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대형 게임인 만큼 기대가 컸다”며 “그랙픽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이 매우 사실적으로 구현이 잘됐다. 아직 개발 초기 단계라 아쉬운 점도 있지만 기대감을 가질 만한 게임이다”고 평가했다.
하이브IM은 시연 뿐만 아니라 부스 내 메인 스테이지에서 푸린, 표은지, 김민교, 릴카 등 인기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 표은지가 게임의 대표 캐릭터인 ‘전투사제’ 코스프레 모습으로 등장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아키텍트를 더욱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퀴즈 프로그램이 진행돼 관람객들의 흥미를 더했다.
김재훈 한국금융신문 기자 rlqm93@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