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2024년 바로카드 챌린지 홍보 이미지 / 사진 = 비씨카드 [한국금융신문 김하랑 기자] 비씨카드가 연말을 맞이해 자체발급카드인 '바로카드 고객 대상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총 1만명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폰16 프로 10만원 구매 기회(10명)와 페이북머니 최대 3만원권(9990명)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중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이나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비씨바로카드(개인 신용 한정)로 국내외 온∙오프라인에서 최대한 많은 결제를 통해 추첨 기회를 제공받는 것이 중요하다. 10만원 당 1회 추첨 기회가 제공되며 할부 이용액은 10만원당 1회 추첨 기회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고객이 비씨바로카드로 일시불 50만원, 할부 50만원 총 100만원 이용 시 합산액 기준 100만원에 해당하는 10회와 할부 50만원에 해당되는 추가 5회를 합쳐 총 15회의 추첨 기회를 제공받는 식이다.
혜택을 받기 위해 페이북 내 이벤트(2024 바로카드 챌린지) 페이지에서 응모를 마쳐야 한다.
김민권 비씨카드 상무는 "블랙프라이데이, 크리스마스 등 쇼핑 시즌을 앞두고 많은 고객들이 직접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하랑 한국금융신문 기자 rang@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