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부동산 토큰증권 플랫폼 ‘소유’를 운영하는 루센트블록(대표 허세영)은 10호 상품인 ‘신도림 핀포인트타워 3호’ 공모를 완판됐다고 5일 밝혔다. 이로써 루센트블록은 업계 최다이자 최초인 두 자릿수 부동산 토큰증권(ST) 공모 완판을 기록했다.
소유 10호 부동산은 지하 5층~지상 30층 규모의 복합 건물 ‘신도림 푸르지오’의 업무용 빌딩으로 해당 건물 13층에 계약 면적 95.68평을 갖춘 섹션오피스다. 국내 최대 콜센터 회사 (주)유베이스의 자회사, 한일네트웍스와 임차 계약을 맺었으며, 이 기간 동안 투자자에게 임대소득에 기반한 배당금을 지급한다.
루센트블록은 최근 투자자들의 안정적인 배당 수익 실현 수요를 반영해 지난 7호부터 10호까지 연속으로 오피스 자산을 선정해왔다. 회사 측은 수요 높은 오피스 투자 트렌드와 정기 배당 구조의 상품이 투자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했다.
허세영 루센트블록 대표는 “앞으로도 ‘모두에게 소유의 기회를’이라는 서비스 철학을 바탕으로 부동산 소액 투자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상품 선택권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호성 한국금융신문 기자 hs677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