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 이석 현대차 국내사업비즈니스지원팀장, 이진원 현대차 국내사업지원실장, 남원오 현대차 국내지원사업부장, 신동식 현대차 세종청사지점 영업부장, 최진성 현대차 서대문중앙지점 영업이사, 이양균 현대차 안중지점 영업이사, 박수봉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3지역본부장, 박찬경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나눔사업2팀장, 강태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나눔사업1팀장. 사진=현대차. [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현대자동차(회장
정의선 닫기 정의선 기사 모아보기 )는 24일 서울 영동대로 사옥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저소득층 환아 의료비 지원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후원금은 판매 우수 카마스터 16명의 판매수당 일부를 적립한 1000만원에 현대차가 1000만원을 추가로 적립하는 방식으로 조성했다. 수술비, 진료비, 약제비 등 저소득층 환아들의 질병 치료를 위한 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지난해 12월에도 카마스터들과 함께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저소득층 환아들을 돕기 위한 후원금 2000만원을 조성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저소득층 환아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