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이베스트투자증권(대표 김원규)이 ‘2023년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을 실시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사진 = 이베스트투자증권 [한국금융신문 전한신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대표 김원규)이 ‘2023년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을 실시 중이라고 5일 밝혔다.
2023년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은 리테일, 홀세일, IB, 경영지원, 리서치 등 다수 부문에서 두 자릿수를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 일정과 전형은 신입(채용전제형 인턴), 경력에 따라 별도로 진행된다.
채용전제형 인턴 서류 접수 기간은 10월 4일부터 11일까지며 인턴십은 오는 11월부터 2024년 2월까지 진행된다. 전형은 서류, AI역량검사, 실무∙임원면접, 채용검진, 인턴십, 최종면접 순서로 진행된다. 전체 일정과 전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경력 채용은 10월 중 별도로 실시할 예정이며 자세한 채용 부문은 각 채용 일정에 따라 공지된다. 지원서 접수와 상세 공고 확인은 이베스트투자증권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베스트투자증권 관계자는 “불확실한 경제 상황 속에서도 인재에 투자한다는 기조 하에 대대적인 공채를 시행하기로 했다”면서 “변화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한신 기자 pocha@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