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면세점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매일 오전 9시에 ▲톰포드 ▲지방시 ▲구찌 등 인기 럭셔리 브랜드 상품을 최대 65% 할인된 특가로 99개 한정수량 판매한다.
무역센터점·동대문점 등 시내면세점에서는 제휴카드로 $150이상 구매 시, 최대 73만원을 페이백 해주고, 주말 동안 네이버페이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40만원의 H.선불카드를 지급하는 더블 페이백 행사도 진행한다.
점포별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역센터점에서는 주얼리, 시계, 선글라스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하는 시즌 오프 행사와 함께 시계, 주얼리 브랜드에서 $1000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90만원의 H.선불카드를 지급한다.
인천공항점에서 제휴카드(NH농협, 우리, 하나카드)로 면세 상품 구매 시 10% 즉시 할인을 적용해준다. 인천공항공사와 함께하는 에어스타 에비뉴 이벤트에 참여하면 무료 피부 진단 서비스를, $100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의 할인 금액권도 지급한다.
중국인 등 외국인 고객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알리페이로 결제하는 외국인 고객에게 5% 즉시 할인, 알리페이 플러스로 결제 시 10% 즉시 할인해 준다. 동대문점에서는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100 이상 구매 시 최대 7만 5,000원 할인, 럭셔리 시계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한국문화재단과 협력해 $200 이상 구매 시, 한국의 궁궐이 그려진 머그컵과 한국전통문화센터 1회 체험권을 증정한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