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이랜드월드의 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ELANDMALL)’은 7주년을 맞아 ‘럭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럭키 페스티벌’은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이 제공되는 주년 행사다. 이랜드몰은 4일부터 9월 10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럭키 페스티벌 전용 무제한 더블쿠폰을 비롯해 매일 밤 8시~새벽2시까지 올나잇 세일, 럭키 랜덤쿠폰 등 역대급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원데이 특가에서는 스파오, 뉴발란스 등 이랜드월드의 인기 패션브랜드는 물론, 오쏘몰 멀티비타민, 설화수 자음 세트, 살로몬 운동화 등 폭넓은 상품을 초특가로 준비했다
구독자 약 33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세임디퍼런스’와 협업 캠페인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세임디퍼런스가 추천하는 트렌디한 감각의 감도 높은 가을코디를 만나볼 수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