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반도건설은 지난 9일, 신라스테이 서부산 그랜드볼룸에서 부산 최대 규모이자 에코델타시티 내 첫 지식산업센터로 선보이는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의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비전선포식은 이달 ‘에코델타시티 반도 아이비플래닛’의 본격적인 분양을 앞두고 서부산 중심 에코델타시티의 자족도시로서의 비전과 미래가치, 반도그룹이 시행·시공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지식산업센터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의 상품성과 안정성 등을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열렸다.
이날 비전선포식에는 김용철 반도건설 사장, 김형닫기김형기사 모아보기찬 부산광역시 강서구청장,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 원장, 권용희 RDL 건축사사무소 대표와 관심 기업체 관계자, 부동산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에코델타시티 추진 배경 및 미래가치 소개 ▲에코델타시티 반도 아이비플래닛 설계 컨셉 및 상품 설명 ▲고종완 원장의 지식산업센터 특별 강연 ▲사업일정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권용희 대표는 “반도아이비플래닛은 친환경 수변도시인 에코델타시티 내에서도 주변으로 공원 등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어 이를 활용해 풍부한 옥외공간과 자연친화적인 디자인의 친환경 컨셉의 하이브리드형 지식산업센터로 설계했으며, 각종 인증 및 신기술/신공법이 도입된 미래첨단 지식산업센터로 조성될 예정”이라며 전체적인 설계 컨셉을 밝혔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