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롯데시네마(대표 최병환)가 <바다 탐험대 옥토넛 어보브 앤 비욘드: 육지 넘어하늘까지! (이하‘바다 탐험대 옥토넛’>와 <치치치 치킨의 비밀(이하 ‘치킨의 비밀’)> 애니메이션 두 작품을 단독 상영한다고 9일 밝혔다.
‘바다 탐험대 옥토넛’은 전 세계 160개 국 이상에서 방영되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8월 10일 개봉하는 이번 시리즈는 옥토넛 최신 시즌 스페셜한 에피소드다. 국내 최초 공개 예정.
육지를 넘어 하늘까지, 어디든 못 가는 곳이 없는 옥토넛 친구들. 브라질 사막부터 킬리만자로까지, 폭풍우를 뚫고 더 멀리 더 높이 향하는 옥토넛의 아슬아슬 비행 어드벤처가 대형 스크린에 펼쳐지며 어린이 관객들을 맞이한다. 영화관람 후 어린이들 위해 관람 당일 티켓 인증 시 선착순으로 한정판 옥토넛 캐릭터 거품입욕제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옥토넛 탐험대의 대장 ‘바나클’의 인형이 담긴 캡슐 굿즈도 준비했다. 엄마랑 아가랑 함께 즐길 수 있는 ▲‘엄마랑아가랑 콤보(팝콘M1+음료M1+브레드이발소PET1+바나클 캡슐인형1)’는 1만2000원, 어린이가 단독으로 즐길 수 있는 ▲‘키즈콤보(팝콘M1+브레드이발소PET1+바나클 캡슐인형1)는 1만원이며 ‘바나클 캡슐 인형’ 굿즈 단품은 5000원에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손원태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