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지그재그에서 '플로나' 괄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카카오스타일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뷰티 크리에이터 최모나의 세라믹 괄사 브랜드 ‘플로나’ 핑크 에디션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플로나'는 유튜브 구독자 35만명을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최모나가 론칭한 세라믹 괄사 브랜드다. 입체적으로 설계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내구성이 높아 13차 물량 전부 완판됐다.
19일 저녁 8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될 라이브 방송에서는 지그재그에서 단독 론칭하는 ‘핑크 괄사 에디션’을 공개한다.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시청자 전원에게 5%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20일부터 일주일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이번 에디션 제품은 지그재그 빠른 배송 서비스인 ‘직진배송’을 통해 상품 주문 시 다음 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박슬기 기자 seulg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