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당근마켓(각자대표 김용현, 황도연)은 당근알바 알리미로 활동할 ‘당근에디터’를 16일부터 25일까지 모집한다. ‘당근에디터’는 개인 블로그 등을 통해 지역기반 구인구직 서비스인 ‘당근알바’를 알리는 4가지 미션을 1~2주 간격으로 수행하는 역할을 한다.
모집 인원은 총 30명이며, 활동 기간 중 당근알바를 실제 경험할 수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사는 지역과 나이 상관없이 모두 지원 가능하다. 당근마켓을 애용하고 당근알바를 경험해 본 지원자는 우대한다.
지원은 ‘당근마켓 공식 블로그’ 또는 당근마켓 앱에서 ‘당근마켓 공식프로필’에 게시된 ‘당근에디터’ 모집 게시글을 통해 할 수 있다. 합격자는 오는 26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당근에디터의 공식 활동은 29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다음날인 30일부터 오는 8월30일까지 2달간 진행된다. 선발된 이들에게는 ‘당근에디터 키트’가 증정되며, 활동비로 ‘당근머니 10만 원’이 지급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추가 지원금과 우수 활동자의 콘텐츠가 당근마켓 인스타그램, 블로그와 같은 공식 채널에 소개되는 등 다양한 혜택과 경험이 제공된다.
박슬기 기자 seulg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