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에서 오는 3분기 출시 예정인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사전 예약자 수가 150만명을 돌파했다. / 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 닫기 조계현 기사 모아보기 )는 신작 MMORPG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사전등록 참여자가 2주 만에 150만 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아레스는 지난 5월 31일부터 사전 등록을 시작하고 신규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독창적인 미래 세계관과 논타겟팅 전투,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이 호평받으며 사전등록 인원이 5일 만에 100만을 넘겼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등록 참여자에게 게임 내 탈것과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수도권 랜드마크에 대규모 옥외광고를 게시하는 등 게임 알리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레스는 오는 3분기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