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텀블러 챙기면 커피가 공짜" 스타벅스, SSG랜더스필드에서 ‘스타벅스 데이’ 진행

기사입력 : 2023-04-27 10:49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스타벅스 데이’ 개최./ 사진 = 스타벅스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스타벅스 데이’ 개최./ 사진 = 스타벅스 코리아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개인 텀블러 지참 고객에게 아이스 커피 톨 사이즈 1잔을 제공하는 ‘스타벅스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벅스코리아는 SSG 랜더스와 두산 베어스 3연전이 열리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스타벅스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는 야구 관람객 하루 2,000명에게 매일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 톨 사이즈 1잔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준비한 커피 수량은 총 6,000잔이며 텀블러 사용을 권장하여 일회용 컵 없는 야구 관람 문화를 전파할 예정이다. 사전 초청된 총 900명의 고객 및 스타벅스 파트너, 연계 NGO, 스타벅스 협력사 직원에게는 특별 제작한 스타벅스 크리에이티브 텀블러에 커피를 담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스타벅스 데이’ 기간 중 특별한 시구와 시타를 진행한다. 행사 첫 번째 날인 4월 28일에는 SSG랜더스필드1F점과 SSG랜더스필드2F점에서 고객들에게 스타벅스의 경험을 전달하고 있는 점장 임재선 파트너와 점장 강신원 파트너가 시구 시타자로 나선다.

두 번째 날인 4월 29일에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스타벅스에서 모녀 바리스타로 근무하는 어머니 배연주 파트너와 딸 강현주 파트너를 초청해 특별한 시구와 시타를 진행한다. 배연주 파트너는 2005년 입사해 국내에서 세 번째 최고령 바리스타로 근무 중이며 올해 가족친화적인 기업문화 공로로 딸 강현주 파트너와 함께 사내 특별상을 받기도 했다.

마지막 날인 4월 30일에는 유소년 야구단의 선수들이 시구와 시타를 진행하여 미래의 야구 선수들이 꿈과 한 발짝 가까워질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로 야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SSG 랜더스 선수가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경우 해당 선수가 당일 경기 관람객 중 3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1 개월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프로야구 시즌 기간 중 홈런을 기록한 해당 선수와 스타벅스가 총 200만 원을 절반씩 기부해 유소년 야구 발전 기금으로 사랑의 열매에 기부해 오고 있다.

또한, 구속 측정 이벤트 부스에서는 스타벅스 코리아 24주년을 맞이하여 뒷자리가 ‘4’로 끝나는 구속을 기록한 고객을 비롯해 당일 최고 구속을 기록한 남녀 1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시속 30km/h 이상의 스트라이크를 투구한 초등학생 선착순 100명에게는 ‘랜더스벅’ 파트너 유니폼을 증정할 예정이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홍지인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