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아성다이소가 ‘봄의 향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디퓨저, 조화, 방향제, 바디용품 등 총 40여 종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는 집안 인테리어에 향기를 더할 수 있는 디퓨저와 침구나 의류 등에 사용할 수 있는 방향제와 섬유향수를 준비했다.
바디용품과 기초 화장품은 핑크빛 벚꽃 디자인을 반영한 시즌 한정 상품으로 기획했다. ▲탄산 버블 배쓰밤은 ‘체리 블라썸 향’ ‘플라워가든 향’으로 구성했다. ▲퍼퓸 드라이 핸드 클렌저는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손세정과 보습이 가능하다.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데 도움을 주는 조성아의 비건 화장품 ▲루츠레서피 VITA B 카밍솔루션 베리어세럼과 ▲루츠레서피 VITA B SOS 크림도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따스한 봄 날씨에 어울리는 달콤한 향을 일상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봄의 향기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계절에 맞는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