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기간 대상 ETN 매수 합산 수량에 따라 구간별 경품을 추첨 지급하는 이벤트다. 호텔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커피 쿠폰(Coupon‧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 제공한다. 또한 ETN 최초 거래 신청 고객에겐 추가 경품도 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누리집 및 모바일 주식거래 시스템(MTS‧Mobile Trading System)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인도네시아 풍부한 천연자원을 보유한 신흥시장으로 앞으로도 발전이 기대되는 시장”이라며 “아직까진 국내에서 인도네시아 시장에 직‧간접 투자하는 게 어려웠지만, 이번 ETN을 통해선 투자할 수 있다”며 “당사는 지속해서 해외자산과 연계된 ETN을 발행해 다양한 투자처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ETN 상품은 상장일 이후에 일반주식처럼 매매하는 게 가능하다. ETN 매매와 온라인 거래 방법에 관한 문의는 미래에셋증권 고객센터에 하면 된다. 이 금융투자상품은 자산 가격이나 환율 변동, 신용등급 하락 등으로 인해 투자원금에서 100%까지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