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가 운영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경기도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린 ‘OK금융그룹 읏맨 프로배구단’ 경기에서 블랙시크릿순살 시식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작년 출시한 ‘블랙시크릿순살’은 한국식으로 해석한 오향재료(팔각, 계피, 회향, 정향, 산초)에 맛 간장과 흑임자, 청양고추를 더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순살치킨이다.
교촌은 배구경기를 즐기러 온 배구팬들이 교촌치킨을 먹으며 경기를 더욱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이번 시식행사를 마련했다.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먹을 수 있도록 ‘블랙시크릿순살’ 제품을 시식박스에 담아 제공했다.
이와 함께 신메뉴 이름 맞추기 등 경기장 내부 전광판 행사도 진행했다. 교촌치킨은 추첨 통해 제품교환권을 제공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배구를 즐기기 위해 방문한 고객들이 교촌치킨과 함께 더욱 즐겁게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시식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