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은 '(무)AIA 바이탈리티 평생 안심+유니버셜 종신보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상품은 가입자에게 유연한 자금 운용을 지원한다. 상품에 탑재된 ▲보험료 중도인출 ▲보험료 추가납입 ▲보험료 납입중지와 같은 유니버셜 기능을 통해, 가입자는 자신의 상황에 맞게 자금을 운용할 수 있다.
가입자가 보험료 납입기간 이후 보험을 해약하면 추가납입보험료 및 장기납입보너스도 받을 수 있다. 가입자가 특정 기간 이상 보험료를 납입하면 이에 대한 보너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장기납입 회차에 대해 혜택을 부여하지 않았던 대부분의 일반적인 종신보험과 다른 점이다. 이를 통해 가입자는 기존 종신보험들과는 달리 다소 적지 않은 수준의 해약환급금을 받을 수 있다.
꼼꼼한 건강관리를 책임지는 'AIA 헬스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입자는 우대 가격으로 건강검진 지원 및 수술 시 차량 에스코트 지원, 전문 간호사의 방문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가입 조건에 따라 온라인 치매 자가 진단과 보살핌 문자와 대면 심리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네이슨 촹 AIA생명 대표이사는 "혁신적인 AIA 바이탈리티 프로그램과 결합된 신상품을 출시하게 돼 기쁘다"면서 "AIA 바이탈리티 프로그램에 참여한 고객에게 보장은 물론 현명한 보험료 관리 및 다양한 혜택까지 지원하는 이 상품이 많은 사람의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Healthier, Longer, Better Lives)'을 돕는 AIA의 소명을 실현하는 대표 상품이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