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손보는 최근 급증하는 해외여행 수요와 MZ세대 고객들의 소비 트렌드에 부응하기 위해 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과 함께 해외여행자보험 온라인 가입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마이리얼트립 웹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해외여행자보험 아이콘을 바로 클릭하거나, 항공권 구매 절차 중 해외여행자보험 가입을 클릭하면 보험 가입을 진행할 수 있다.
에이스손해보험이 마이리얼트립과 제휴해 제공하는 ‘Chubb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중 휴대폰 도난 및 파손, 항공기 및 수화물 지연에 따른 비용, 예기치 않은 질병이나 사고로 인한 각종 의료비 발생 등 여러 위험을 보장해주는 상품이다.
미국, 캐나다 지역의 경우 약관에서 보장하는 상해 또는 질병으로 지역 병원 방문 시 에이스손해보험과 행정처리로 연계되어 있다면 지불 보증 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병원비를 지불하지 않고 치료를 받을 수 있다.
에드워드 콥 에이스손보 사장은 "국내 최대 온라인 여행 플랫폼 중 하나인 마이리얼트립과 제휴를 맺게 되어 무척 기쁘다"라며 "여행객들은 에이스손해보험이 보장하는 든든하고 다양한 보험 혜택을 통해 즐겁고 안심되는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