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보어드바이저 전문기업 파운트는 26일 파운트 앱을 통해 투자 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김영빈 대표와 함께하는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19 상승장과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촉발된 하락장, 이후 세계 인플레이션과 금리인상에 따른 폭락장 등 전에 없던 널뛰기 장을 직접 경험하며 파운트와 함께 투자를 이어오고 있는 투자자들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마련됐다.
'파운트CEO 김영빈과 함께하는 파운트 고객간담회'에서는 ▲파운트 운용상품 성과 설명 ▲앞으로의 시장 전망과 대응 ▲향후 상품 운용 계획 및 방향성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된다.
26일 오후 7시 30분부터 파운트 사무실이 위치해 있는 서울역 서울스퀘어에서 진행되며, 온라인을 통해 신청한 투자자 중 선착순 50명만이 참여 가능하다. 거리와 시간 제약상 부득이하게 참여가 어려운 투자자들을 위해 파운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생중계될 예정이다.
파운트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고객 간담회를 정례화 한다. 여러가지 컨셉의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고객 친화적인 경영을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김영빈 대표이사는 "그동안 파운트가 잘한 것은 물론 잘못한 부분까지 가감없이 피드백을 받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투자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새겨듣고, 그들의 의견을 서비스 전반에 녹여 반영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금 본 기사에서
어려운 금융·경제 용어가 있었나요?
자세한 설명이나 쉬운 우리말로 개선이 필요한 어려운 용어를 보내주세요. 지면을 통해 쉬운 우리말과 사례로 자세히 설명해드립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