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11.30(수)

"갓 나온 과자를 빠르게 배송" 롯데제과, 직송 서비스 '갓생상회' 론칭

기사입력 : 2022-09-27 13:26

과자·아이스크림·빵 제품 구독 서비스에 이어 신규 서비스 확대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갓생상회 카스타드./ 사진제공 = 롯데제과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롯데제과(대표 이영구)가 공장에서 갓 생산한 제품을 직송으로 고객에게 전달하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제과업계 최초로 선보인 ‘월간 과자’ 구독 서비스에 이어 D2C(Direct to Consumer)전략을 강화하는 모습이다.

롯데제과는 ‘갓생상회’를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갓생상회’는 공장에서 갓 나온 제품을 일주일 이내에 소비자에게 빠르게 배송하는 새로운 서비스다.

‘갓생상회’는 제품의 신선함을 제공한다는 테마를 내세우며, 갓 만든 롯데제과의 제품을 도매점 및 소매점을 거치지않고 바로 받아볼 수 있게 했다. 이번 서비스 론칭 대상은 롯데제과의 스테디셀러인 ‘카스타드’다. 롯데제과는 향후 소비자의 반응에 따라 품목을 확대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갓생상회’는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몰 ‘롯데 스위트몰’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서비스 접수 기한은 10월 3일까지다. 이번 서비스는 100명 한정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10월 4일 택배로 소비자에게 일괄 발송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제과는 향후 ‘월간 과자’, ‘월간 아이스’, ‘월간 생빵’, ‘갓생상회’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D2C 서비스 범위와 대상 제품을 더욱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홍지인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유통·부동산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