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미래에셋증권(대표 최현만닫기최현만기사 모아보기‧이만열)이 오는 28일 오후 4시에 ‘2022 WM전국자산관리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미래에셋증권 전국 영업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사 측에 따르면 2022 WM전국자산관리세미나에선 ▲거시 경제와 금융시장 전망 ▲글로벌‧국내 채권 유망 종목 ▲상장지수펀드(ETF‧Exchange Traded Fund)나 펀드 등 글로벌 유망 주식 ▲금리 상승기 유망 금리형 상품 등 시장 전망부터 유망 투자 상품 안내까지 다채롭게 공부할 수 있다.
한섭 미래에셋증권 자산관리(WM‧Wealth Management) 혁신본부장은 “글로벌 금리 인상과 인플레이션(Inflation‧물가 상승), 달러 강세 등으로 어려운 시장 환경이 지속되고 있다”며 “글로벌 포트폴리오(Portfolio‧자산 배분 전략)를 통해 시장에 대응하면 변동성을 낮추고 안정적으로 투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덧붙였다.
세미나 현장에서 금융상품 컨설팅(Consultin‧상담) 및 질의응답(Q&A‧Question And Answer)을 통해 개별 상담도 가능하다.
세미나에 참석하지 못한 고객은 세미나가 끝난 뒤 미래에셋증권 유튜브(YouTube) 채널 ‘스마트머니’의 ‘거시경제와 금융시장 전망’ 영상을 확인하면 되며, 문의 사항은 미래에셋증권 고객센터나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하면 된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