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배당 Chubb 플러스 암치료비보장보험(갱신형)은 최초의 진단암과 계속암을 기본적으로 보장하고 암 검사부터 입·통원, 수술, 항암약물치료 및 항암방사선치료까지 ‘암종합치료비’ 특약을 부가해 하나의 패키지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NGS유전자패널 검사, 표적항암치료, 카티(CAR-T)항암약물치료, 항암양성자방사선치료 등 고가의 최첨단 치료도 특약에 포함된다.
일반심사형의 경우 20세부터 70세까지, 초간편심사형은 30세부터 70세까지 폭넓은 연령대가 가입할 수 있다. 만기는 최대 20년이며 5년 주기 갱신형 상품이다. 35세 남성 및 여성이 주계약 보험가입금액 1000만원, 20년 만기 전기납 기준으로 1종 일반심사형을 가입했을 경우 월납입보험료는 각각 10760원, 24530원이다.
에드워드 콥 에이스손해보험 사장은 “암은 두려운 질병이지만 다양한 조기진단기법과 최신 치료 기술이 나날이 발전하고 있어 꾸준한 치료를 통해 생존율을 높일 수 있는 질병이다. 합리적인 보험료로 암 치료 전 과정에 걸쳐 지속적인 보장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신상품으로 경제적 부담 없이 치료에 전념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