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7.18(목)

삼성화재, '애니핏 플러스'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 2022-09-14 09:29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100% 당첨
건강체크·일상케어·만성질환케어

삼성화재가 이달 30일까지 자사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 플러스'의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굥=삼성화재이미지 확대보기
삼성화재가 이달 30일까지 자사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 플러스'의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굥=삼성화재
[한국금융신문 고원준 기자] 삼성화재(사장 홍원학닫기홍원학기사 모아보기)가 이달 30일까지 자사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 플러스'의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애니핏 플러스'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 한해 앱 설치 후 이벤트 참여시 갤럭시워치4,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 등 경품을 추첨식으로 지급한다. 14일 1차 이벤트는 종료되지만, 16일부터 다시 2차 이벤트가 진행된다. 2차 이벤트에는 경품으로 스타벅스 쿠폰이 추가됐다.

애니핏 플러스는 크게 건강체크와 일상케어, 만성질환케어 3가지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앱만 설치하면 만 15세 이상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핵심 기능인 건강체크는 세브란스병원 AI연구소가 개발한 AI머신러닝을 채택했다. 이는 과거 10년치 검진 데이터를 분석해 향후 10년간 발병 확률을 알려준다. 질환별로 같은 연령대나 성별과 비교한 내 건강 상태와 해당 질환 위험도에 영향을 주는 주요 인자 정보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발병가능성이 높은 질환을 인지하고 향후 건강관리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운동 미션과 기록 미션을 수행하는 일상케어 기능도 있다. 걷기 등 3가지 운동 미션과 체중 등 6가지 건강습관을 입력하는 기록 미션달성시 각각 하루에 한 번씩 애니포인트를 제공한다. 두 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룰렛 돌리기와 사다리 타기 방식을 통해 하루에 최대 105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하며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입이나 보험료 결제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일명 '고고당 케어'라 부르는 만성질환케어도 제공한다.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병과 연관된 심혈관 나이 개념을 통해 스스로 만성질환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애니핏 플러스는 해당 기간 동안 생활습관 기록을 독려하고 12주 후 심혈관 나이를 재계산한 결과를 다시 한 번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애니핏 플러스'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원준 기자 ggwj1373@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고원준 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보험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