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5일 경기도 양주시 소재 한국보육원에서 요진건설 종합기획실 김선규 전무(왼쪽), 한국보육원 이진선 원장이 추석맞이 사랑의 선물 전달식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제공=요진건설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요진건설산업(대표 송선호)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요진건설은 지난 5일 경기도 양주시 소재 한국보육원을 방문해 추석맞이 사랑의 선물 전달식을 갖고 보육원생들을 위한 선물과 후원금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은 요진건설 종합기획실 김선규 전무, 한국보육원 이진선 원장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간소한 행사로 진행했다.
요진건설 관계자는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요진건설은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라며 “이번 후원을 통해 한국보육원생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추석을 보내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