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교촌에프앤비가 21일(목) 대구 황금지역아동센터에서 대구 지역 아동들의 간식 지원을 위한 ‘교촌치킨 제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왼쪽부터) 지정식 대구적십자사 사무처장, 정성숙 황금지역아동센터장, 임형욱 교촌에프앤비(주) 대외협력실장이 참석했다./사진제공=교촌에프앤비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교촌에프앤비(이하 교촌, 대표 윤진호)가 21일 대구황금지역아동센터에서 대구 지역 아동 위한 '교촌치킨 제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지난 6일 '2022 대구 치맥 페스티벌' 개막식에서 치맥 페스티벌이 열리는 대구 지역 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기부금 1000만원을 후원한 바 있다.
전달한 기부금은 대구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한 치킨 지원에 쓰인다. 교촌은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지사를 통해 대구 지역 아동센터 28개 1000여명의 아동을 위한 간식으로 신메뉴 '교촌 블랙시크릿'과 인기 메뉴 '교촌허니오리지날'을 지원한다.
교촌 관계자는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치킨을 지원하게 됐다"고 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