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대표이사 후세인 알 카타니, 이하 S-OIL)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소비자들의 주유비 절감을 위해 다음 달 17일까지 한 달간 ‘좋은 기름 에쓰오일 주유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만원 이상 주유 (3만원 이상 충전)한 S-OIL 보너스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100만원 10명), 모바일주유권(5000원~5만원, 11만6000명) 및 친환경 에코백(2000명)을 제공한다. 또한, 네이버 지도 어플리케이션의 내비게이션 기능을 통해 주유소를 방문하는 보너스카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모바일주유권(3천원)을 제공한다. 당첨내역은 카카오톡으로 안내되고,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S-OIL은 행사기간 중 가입한 모든 신규회원에게 모바일주유권(5000원)을 지급한다. 이 중 화물차 운전고객 총 500명을 추첨하여 S-OIL요소수(30리터)를 제공하고, 고급휘발유 주유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오일나우 어플리케이션과 제휴하여 주유상품권 1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S-OIL 관계자는 “최근 고물가로 힘겨운 상황에서 주유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