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농협은행에 따르면 NH올원뱅크는 고객이 쉽고 빠르게 원하는 메뉴로 접근할 수 있도록 메인화면을 전면 개편했다. 또한, 증권·보험·카드 등 금융 계열사의 핵심 서비스들을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단절 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메인 화면 '카테고리별 퀵메뉴', 눈이 편안한 '다크모드', '계좌잔액 숨기기' 등의 기능도 제공된다. 하반기 이후 주식 매수·매도, 소액 금 투자서비스 등의 뱅킹&생활금융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NH올원뱅크 오픈을 기념해 내달 24일까지 'NH올원뱅크가 확~ 달라졌어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NH올원뱅크 곳곳에 숨어있는 홍보모델 한소희의 사진을 찾아서 클릭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 고객 중 총 4만2004명을 추첨해 골드바 10돈, NH포인트, 스타벅스 모바일쿠폰 등을 제공한다.
농협은행은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된 NH올원뱅크에서 고객님들이 더욱 편리하게 카드, 증권, 보험 등 금융 계열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의 금융과 생활의 모든 순간을 함께하는 NH농협금융의 대표 플랫폼으로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