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아이는 이번 채용을 통해 지역화폐 플랫폼과 연계한 공공배달 서비스, 택시 모빌리티 서비스, 전자투표 서비스, 온라인 쇼핑몰 및 KONA BIZ 복지카드, 결제 플랫폼 API 사업 등 플랫폼 사업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과 실무진 면접, 인성 검사,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입사 지원서 접수는 다음달 10일 까지다. 모든 전형과정은 비대면 화상면접으로 진행된다.
실무진 면접 후 진행되는 인성검사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참여 가능한 형태로 실시되지만 대면으로 경험과 역량 확인이 필요한 일부 직무의 경우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대면 면접을 실시한다.
특히 온·오프라인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코나카드 포인트를 연간 최소 300만원 수준으로 지급하고 있으며, 일과 가정 생활의 균형을 도모하기 위해 매월 셋째주 금요일 4시간 조기퇴근을 시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인사관리를 총괄하고 있는 조남희 경영기획 부문장은 “코나아이가 글로벌 IC칩 전문기업에서 지역화폐, 블록체인, 모빌리티, 데이터 등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훌륭한 임직원들의 기여가 컸다”며 “주도적으로 일하며 다양한 기회를 통해 코나아이와 함께 성장해가고 싶은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