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앤코는 굿리치라운지 로드샵 2곳 관악점, 천안점과 굿리치라운지 마트샵 1곳 홈플러스 화성동탄점 등 3곳을 그랜드 오픈 한다고 15일 밝혔다.
일반 지점 형태를 가진 지역 거점 베이스캠프로서 RP(리치플래너)들의 상담과 외부 영업활동의 전초기지 역할을 수행하며, 회사는 이를 통해 굿리치 앱과 굿리치라운지를 연결하는 강력한 O2O 서비스를 완성하는 동시에 보다 적극적인 고객 유치 활동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굿리치라운지를 통해 회사가 보유중인 보험 관련 특화된 IT인프라를 고객은 물론 RP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이를 통해 우수 RP 유치를 통한 신규 영업 채널 확대에도 적극 나선다는 복안이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굿리치 플랫폼의 확장성을 담보하며 O2O 서비스를 구현하는 최종 집약체가 바로 굿리치라운지"라며 "보험 관련 당사의 IT기술이 집약된 굿리치 앱과 굿리치라운지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해 GA들과의 경쟁에서 지속적 우위를 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리치앤코는 21일 KB손해보험 강남사옥에서 설계사들을 대상으로 한 비즈니스 관련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