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11.29(화)

국민은행, MZ세대 겨냥 ‘KB스타뱅킹 e스포츠 대회’ 개최

기사입력 : 2022-06-13 10:55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은행이 모바일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아마추어 챔피언을 선발하는 ‘KB스타뱅킹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한다. / 사진제공=KB국민은행
[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닫기이재근기사 모아보기)이 MZ세대를 겨냥해 모바일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아마추어 챔피언을 선발하는 ‘KB스타뱅킹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한다.

13일 KB국민은행에 따르면 해당 대회는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다음 달 7일까지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자는 7월 11일까지 대회 페이지에 참가코드를 등록해 팀을 구성하며 팀 구성은 후보 선수 2명을 포함해 최대 7명까지 가능하다.

7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의 예선을 통해 본선에 진출할 4개 팀이 결정된다.

대회 본선은 7월 23일에 진행된다. 본선의 경우 오후 4시부터 KB국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와일드 리프트 전문 중계진의 해설과 함께 생중계될 예정이다.

본선 진출 팀에게는 총 1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또한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와일드 리프트 무작위 스킨 상자와 리브엠(Liiv M) 통신비 혜택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는 CU 모바일 쿠폰도 제공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푸짐한 경품과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e스포츠 대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e스포츠 대회를 비롯한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통해 MZ세대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김관주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