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08.12(금)

신한은행, 한달간 유튜브서 오건영 부부장 특집

기사입력 : 2022-05-09 23:58

경제·투자·부동산·고수들 대담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오건영 신한은행 WM컨설팅센터 신한은행 부부장(가운데)이 5월 한달간 방영될 유튜브 ‘쩐썰의 고수’ 특집에 참여하는 정태익 더하이에듀 대표(왼쪽), 김소정 신한은행 WM컨설팅센터 선임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한은행
[한국금융신문 김태윤 기자]
신한은행(행장 진옥동닫기진옥동기사 모아보기)은 올해 새롭게 개편한 공식 유튜브 채널의 대표 콘텐츠인 ‘쩐썰의 오건영’에서 경제, 투자, 부동산 등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는 ‘쩐썰의 고수’ 특집을 5월 한달 간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쩐썰의 오건영은 ‘갓건영’ 및 ‘금융 1타강사’ 등으로 불리는 신한은행 WM 컨설팅센터 오건영 부부장과 각 분야 전문가와 함께 세상의 모든 쩐(돈)에 대한 썰(이야기)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풀어주는 종합 경제 토크 버라이어티다. 지난달 신규 론칭 후 매주 월요일 오후 공개되고 있다. 15분 내외의 본편과 핵심 주제를 담은 3~4편의 숏폼 영상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특집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경제·금융·투자 분야의 곽상준 신한금융투자 강북금융센터장 (증시각도기TV), 김동주 이루다 투자일임회사 대표(내일은 투자왕-김단테), 정태익 더하이에듀 대표(부동산 읽어주는 남자)가 출연해 오 부부장과 대담을 나눈다. 매주 월요일, 목요일 2회씩 한달간 방영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혼란한 국제 정세와 새로운 정부 출범으로 인한 국내 시장의 변화 속 자산 형성과 관리를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는 알짜배기 정보를 전달하고자 이번 특집을 준비했다”며 “매주 월요일 공개되는 ‘쩐썰의 오건영’ 콘텐츠를 통해 많은 분들이 쉽고 재미있게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얻고, 자산을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윤 기자 ktyu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김태윤 기자기사 더보기

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