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금융투자협회(회장 나재철) 금융투자교육원이 다음 달 27일 개설하는 리서치(투자분석가) 관련 자격 취득을 위한 ‘금융투자분석사’ 집합교육 주말반 교육 과정./자료=금융투자협회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금융투자협회(회장
나재철 닫기 나재철 기사 모아보기 ) 금융투자교육원이 리서치(투자분석가) 관련 자격 취득을 위한 ‘금융투자분석사’ 집합교육 주말반 교육생을 14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개강 일은 다음 달 27일이다.
학습목표는 조사분석 실무에 필요한 기본 소양과 데이터 분석 기법을 익히고 금융 투자상품 및 기업가치 분석‧평가 방법을 체계적으로 습득하는 것이다.
특히, 금융 투자회사 리서치 부서인 ‘RA(Research Assistant)’ 등을 대상으로 조사분석 관련 핵심기술과 노하우를 베스트‧시니어 투자분석가로부터 공유받는다.
교육기간은 다음 달 27일부터 오는 7월 2일까지로, 총 12일 동안 71시간 이뤄진다.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금요일 야간‧토요일 주간 등 주 2일에 걸쳐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신청과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