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부동산 정보제공 업체 경제만랩이 유튜브 채널 오픈을 통해 정보제공 플랫폼 확장에 나섰다.
경제만랩 유튜브 채널에서는 부동산 주요 이슈를 분석하고 진단하며 부동산 거래 사고 예방을 위한 법률정보, 부동산 상식과 세금, 아파트 분양일정 등의 내용을 제공한다.
주요 콘텐츠는 다양한 부동산 통계속에 주목할만한 정보를 엄선해 미래를 전망하는 ‘인싸이트’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뉴스를 팩트체크해 쉽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이슈만랩’, 부동산 상식과 법률, 세금 등을 알려주는 ‘부스터’, 경제만랩 보도자료을 담은 ‘1분뉴스’ 등이 있다.
이어 분양하는 아파트를 찾아가 주변 일대를 구석구석 소개하는 프로그램도 현재 기획중에 있다.
오대열 경제만랩 리서치팀장은 “부동산에 대한 관심은 갈수록 커지고 있는 만큼, 재미있고 풍부한 콘텐츠로 전 국민 모두가 부동산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