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닫기윤호영기사 모아보기‧Daniel)가 이르면 22일 비대면 주택 담보대출 상품을 출시한다.
카카오뱅크는 주택 담보대출 출시를 앞두고 오는 21일까지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주택 담보대출 상품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소개 영상도 공개한다. 이 영상은 실제 구현 화면과 함께 다양한 사람이 일상에서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는 모습을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이나 공식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에서 주택 담보대출 상품 출시 알림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출시일에 개별 알림이 전달된다. 해당 페이지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 고객에게는 오는 25일 개별 안내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이미 신용대출과 전월세 보증금 대출 등에서 새로운 경험을 제공했던 것처럼 비대면 주택 담보대출에서도 남다른 서비스를 선사할 것”이라며 “사전 알림 신청을 통해 카카오뱅크의 주택 담보대출을 누구보다 먼저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