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심예린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가 ‘IRP 가입 및 이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3월 31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개인형퇴직연금(IRP) 신규가입 후 입금한 금액별로 추첨을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
30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70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퇴직금 또는 타사 퇴직연금을 신한금융투자 IRP계좌로 이전한 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권의 백화점상품권을 추첨해 증정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지난 5월부터 신한금융투자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신한알파를 통해 IRP를 가입한 고객에게 운용관리수수료와 자산관리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모든 IRP 계좌에서는 ETF 및 리츠 거래수수료가 무료다. 단, 유관기관수수료는 제외된다.
아울러 신한알파를 통해 가입한 고객도 전문 PB의 1:1 연금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심예린 기자 yr0403@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