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심예린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가 ‘중개형 ISA 핵인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2022년 말까지 중개형 ISA 신규 계좌개설 또는 전환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국내주식 수수료 평생혜택’을 적용한다. 온라인으로 국내주식 거래 시 증권사에 지불하는 위탁수수료는 무료이고, 유관기관수수료는 0.0036396% 만 지불하는 혜택이다.
또한, 오는 3월 24일까지 중개형 ISA 계좌로 국내주식 거래 시, 일일 거래금액 100만원 당 응모권 1장을 지급한다. 필요 응모권 수량을 충족한 응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아이패드 Pro ▲애플워치7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1월 한 달간 한정으로 ‘공모주 청약’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중개형 ISA 계좌로 공모주 청약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치킨 세트 또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심예린 기자 yr0403@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